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2022년 개띠 운세 - 나이 정리

반응형

2022년 개띠운세 입니다. 예전에는 신문 한켠에서 운세란에 있었지만, 요즘은 신문 자체를 잘 안보죠? 그래서 정리했습니다. 2022년 신축년의 개띠 운세는 어떨까요?

 

신문에서 운세를 찾아보며 재미가 있었는데, 이제는 월별 운세를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내용은 이번 글로 개띠 운세에 대한 궁금증을 한 번 풀어볼게요.

개띠 출생연도는 1946년생 병술년, 1958년생 무술년, 1970년생 경술년, 1982년생 임술년, 1994년생 갑술년, 2006년생 병술년입니다.

 

2022년 임인년 개띠 기본 운세

기본 운세: 신축년 해에서는 개띠는 행동 반경이 중단되는 기운을 가집니다. 신체 활동은 둔해지지만, 정신적으로나 전통적인 영역의 기운은 활발해집니다.
활동범위의 확대나 증가가 어려워 행동을 억지로 과하게 영역을 확장하면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일을 마음대로 해내기는 어려울 수도 있고, 노력한 만큼 성과가 바로 지급되는 것은 아녀서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 번에 목적을 이루고 싶어하고 누구에게 도움을 받으려고 합니다. 또한 어른이나 상사, 동료, 친척, 혼인관계 등, 자신들의 행동을 의지 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에 요청할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22년 개띠 연애운 건강운 운세

2022년은 저지력이 강한 해입니다. 당연히 그것은 연애나 결혼에 좋지 않은 뜻이 있습니다. 특별히 단교의 경향이 계속되고 있어서 배우자나 애인에 대한 불만이 많아지는 시대가 될 겁니다. 중요한 관계라면 만남의 수를 줄일 수도 있고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 관계의 부정적 측면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새겨 놓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적 관점에서 말하면 신축년 개띠, 즉 팽창과 수축에 관련된 만성질환의 위험할 소지가 강조되는 해입니다. 혈압이나 신경계, 심장계가 좋지 않은 상황은 사전에 건강 진단으로 위험을 막아주는 것도 좋아요. 또 미국이나 유럽 등 장거리 여행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코로나때문에 여행은...^.ㅠ
이동하는 범주를 넓히면 부정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2022년 개띠 재물운 운세

정차하는 열차는 연료를 보급해 주는 인물을 기다려야 합니다. 개띠는 새해는 그런 해이기 때문에 자산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자본은 주로 금융권을 통해 유통이 이뤄지게 되고, 다른 큰 자금의 힘에 의지해 본인의 타이밍을 기다리는 사태가 전개됩니다.

전혀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고 있는 심리 때문에 돈을 쉽게 버는 것에 흥미가 부쩍 늘어나서, 부동산 투자나 로또, 주식에도 흥미가 커질 수도 있습니다.

 

 

2022년 개띠 인간관계 운세  

인간관계에 대해서도 똑같게 해석하면 개띠 사람들은 이번 연도는 인간 관계가 아주 한정적이고 좁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는 이제껏 쌓아 올려 온 관계를 유지하는 것으로 만족할 수 있겠지만, 이번 연도는 무리하게 인간관계를 활발하게 하면 오히려 역풍을 맞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롭게 친구나 연인을 만나는 것보다 현재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에 만족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두 사람의 관계에서 발생하는 뒷탈이나 뜬 추문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2년 개띠 직장 및 사업 운세

 

직장 및 사업 운세
동적이지 않게 되었지만, 직장이나 일에서는 완벽히 안좋은것만은 아닙니다. 2021년에는 주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판로를 개척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과도하게 스스로 능력에 자신감을 가질 것이 아니라 주변 직장에서 상사, 직원, 동료, 동반관계, 가족들과의 적극적인 관계를 통해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특별히 어떠한 직업집단에서 다른 직업집단으로 강요로 이동하거나, 새롭게 사업을 벌리거나, 어떠한 직장에서 다른 직장으로 이동하면 긍정보다는 부정적이 더 많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참도록 합시다.

 

이번 연도는 특별히 좋은 직종이 있습니다.

전통과 관련된 비즈니스 분야는 매우 운이 좋으며 의료, 회계, 금융, 법률, 감정, 종교, 교육 등 각 분야의 종사하는 분들은 이 각 분야에 적합하여서 열망적인 자세로 나서도 좋겠습니다.


2022년 개띠 1월 운세
1월 운세
초창기엔 좋지만 나중엔 나쁜 기운기 기다리니 모든 걸 조심하셔야 해요.

산에 들어가서 고기를 찾는 것 같은 것인데, 어떻게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까?

 

가업에 집중하면 길한 기운이 따르지만, 뭔가 새로운 것을 찾아 착수한다면 그것을 이룰 수 없으니 허무하게 느낄 겁니다. 주의하세요.

 

2022년 개띠 2월 운세
2월 운세
동쪽과 북쪽 지역에서 재물이 들어옵니다.

왜 작은 것으로 커다란 것을 얻게 되는데 기쁜 2월이 될겁니다.

운이 나빴다고 해도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게 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2022년 개띠 3월 운세
3월 운세
도둑을 조심하고 도둑을 맞지 않는다면 더 걱정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아무것도 찾을 수 없는데 친근한 친구를 얻지 못하고 잃게 되는게 슬퍼집니다.
본인이 공을 쌓더라도 뭐든지 남의 일이 되기 쉬우므로, 교통정리에 주의해 주세요.
타인의 움에 끼어들어서 화내지 마세요. 본인에게 독이 될것입니다.

 

2022년 개띠 4월 운세
4월 운세
운 좋게도 조금은 벌었지만, 뜬소문이 나니까 자랑은 참으시는게 좋아요.

남과 잘못하면 불이익을 당할까 봐 우려가 되는 달입니다.

 

자산을 손에 넣는다고 치더라도 남는 것이 별로 없기 때문에 그 허망함을 잊을 수 없을 겁니다.

그래도 뜬 소문을 조심하고 남들과 잘 지내면 약간씩 운이 따라 자산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2년 개띠 5월 운세
5월 운세
본인이 얻고 싶은 것이 어마어마해서 그것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으니 당신은 이 운수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갑작스러운 일이라며 뜬소문이 나서 가슴이 답답해지거나 짜증이 나는 처지가 자주 있습니다.

같은 공동 사업자를 찾거나 가까운 친구를 사귀고 있다고 한다면 항상 태양인을 사귀듯이 주의해야 합니다. 스스로 역량을 보지 아니하고 서둘러 일을 진행하면 불리해지므로 침착하게 행동합시다.

 

2022년 개띠 6월 운세
6월 운세
집에 있으면 어수선하고, 그렇다고 외출을 해도 아무런 이득이 없어요.
남쪽 방향은 불리하니 계획 없이 출발하지 마세요.
특이한 일이 아닌데, 여러 가지 일을 하고 있으면 비난 받기가  쉽습니다.
침착하게 스스로 위치를 알면 손실은 보지 않는답니다.

 
2022년 개띠 7월 운세
7월 운세
개띠는 작은 보트를 바다로 떠다니는 형상이니 바람이 없어도 위험천만합니다.

기도하고 살다 보면 하늘에서 당신에게 행복을 줄것입니다.

성실하게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한다면, 당신은 분명 강해지고 성공할 겁니다.

 

2022년 개띠 8월 운세
8월 운세
운 좋게 큰돈을 만질 수 있겠지만, 병이 나니 몸 건강에 유의를 해야 해요.

분수에 안맞게 남의 물건에 탐욕이 생기면 오히려 텅 비기 때문에 완벽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함정에 빠지기 쉽고, 타인의 선악에 말려들기 쉬우므로 본인의 안위를 해치지 아니하도록 유의하십시오.

 

2022년 개띠 9월 운세
9월 운세
옥이 땅속에 묻혀 있겠지만, 누군가 빛을 보고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할까요?

함께 한다는 것은 용납되지 않으며, 날로 늘어나는 걱정도 버틸 수 없습니다.
말다툼할 때는 몸이 아프니까 조심하세요.
멀리 옥구슬을 찾으려 하지 말고 가까이서 옥구슬를 찾으세요.

 

2022년 개띠 10월 운세
10월 운세
역마가 몸에 도전했으니까 부지런히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집에 있으면 외출하고 싶으나, 집을 나가면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버리는 것보다 이제껏 해 온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반으로 줄이는 지혜가 필요해요.
 
2022년 개띠 11월 운세
11월 운세
자기가 있는 곳을 아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어요. 무언가를 계획하거나 움직이면 후회하게 될 거예요. 북쪽은 불리하니까 그쪽으로 나가지 마세요.
운이 나쁠 때는 잠시 안정을 취하고 체력을 기르고 다시 운명의 문을 누르십시오.

 

2022년 개띠 12월 운세
12월 운세
이번 달에는 항상 뭔가를 하려고 노력하지만 쉽게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새롭게 친구를 사귀거나 대기업에 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피해가 심해지고 이익도 없어서 경고가 필요합니다.

다마 이달에는 당신은 마음이 더 편하고 용기가 있습니다. 서두르지 않는다면 큰 불이익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