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2022년 토끼띠 운세 월별 나이별 정리

반응형

2022년 토끼띠 운세 월별 나이별 정리를 했습니다. 출생은 51년 63년 75년 87년 99년입니다.

 

2022년 토끼 해 태생의 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다른 띠들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토끼띠들은  쉽게 흥이 오르는 성향이 있으므로 차분히 마음으르 가라앉힐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한 습관은 주위 사람들에게 조금씩 영향을 미칩니다. 성급한 마음씨는 스스로 조절해야 합니다. 그것만 주의한다면, 2022년은 토끼띠 태생의 사람들에게 좋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22년 토끼띠

2022년 토끼띠 재물운 

토끼띠는 대게 뛰어난 돈 벌이로 1년 이내에 얻은 재산은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눈 앞의 작은 돈을 보고 곧바로 이익을 취한다면 미래에 더 큰 재물운을 불러오지 못합니다. 많은 돈을 벌고싶다면, 작은 돈에 욕심내지 말고 큰 수익이 나는 방향을 향해 가야합니다. 즉, 더 많이 벌 능력이 있었는데 스스로 그 길을 막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2022년 토끼 띠의 사업운

2022년 토끼띠 사업운은 크지 않습니다. 2021년 사업이 잘풀렸다면, 2022년에는 현재 유지되고 있는 사업이 실패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존에 하던 사업을 밀고 나가면, 기존의 사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새로 시작하는 시장에 대해서는 보수적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2년 하반기는 귀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마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당연하게도 결정적 역할은 자신의 몫입니다.

 

 

2022년 토끼띠 애정운(연애/결혼)

2022년 토끼띠 사랑은 기대해도 좋습니다. 과거에 연애 실패에 빠져 좀처럼 헤어나지 못했다면 올해는 좋은 사람이 찾아오는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올해는 달라질 것 인데요, 2022년에는 사랑에 대한 기대를 가지셔도 좋습니다.  


2022년 토끼띠 월별 전체 운세

1월 토끼띠 운세 :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1월은 토끼띠 운세가 조금 나쁜데요. 토끼띠들이 열심히만 살다가 방향감각을 잃으으며 마음의 여유가 없어짐을 조심해야 합니다. 귀인이 꼭 필요하고, 귀인의 도움으로 1월을 잘 지낼 것 입니다. 친구 사이에 대화가 많이 필요합니다. 대화를 하며 스스로의 문제를 발견하게 될 것 입니다. 토끼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도움을 주지만, 한 사람을 만나도 마음을 끌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는 마음이 더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토끼띠는 유념해야 한다.

2월 토끼띠 운세: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행복이 찾아옵니다.  
2월은 아직 운이 안좋아서 눈물날 정도였지만, 2월을 거치면서 삶이 밝아질 것 입니다. 맡은 일을 적극적으로 임하면 행복이 찾아올 것 입니다. 2월 토끼띠는 용기를 가지고 현재의 삶을 충실히 사시기 바랍니다. 다음달은 좋습니다. 

3월 토끼띠 운세: 재물운이 트입니다.  
3월 토끼띠는 운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재물운도 찾아와서 돈을 벌기 쉽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작은 액수에도 거만하게 생각할 수 있으므로 항상 겸손한 마음가짐을 가지십시오. 3월에는 토끼띠가 큰 재산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크게 돈을 쓰지 않는 한 1년 내내 쓸 돈이 없을 것 입니다. 토끼띠는 부지런하기 때문에 재물운이 좋을 때 많이 벌 수 있습니다.

 

4월 토끼띠 운세: 순조롭게 발전합니다.
3월의 운세는 좋습니다. 4월의 운세 또한 좋습니다. 4월의 토끼띠는 일을 세심하게 생각하고 제어합니다. 기본적으로 일이 잘 되어가는 월 입니다. 계획대로 일을 수행하는 것이 좋으며, 가끔 변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큰 변화는 아니기 때문에 유하게 넘기면 됩니다. 일이 잘 풀리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섬세함을 유지하면 됩니다. 

5월 토끼띠 운세: 애로사항 감소
5월 토끼띠는 가족의 비호를 받고 부모가 길을 터주어 어려움이 줄어들 예정입니다. 토끼띠는 주변 사람들과 가족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됩니다. 5월이 지나면 토끼띠가 자신의 힘만으로 가족을 보호하려 할 것 입니다. 즉, 철이 들 것 입니다. 토끼띠가 아직 독립을 하지 못했지만, 이런 생각을 가지며 자신이 가족에 의존하려는 경향을 조금씩 바꿀 것 입니다.  

6월 토끼띠 운세: 감정을 헤아리기 어렵습니다.
6월의 운세는 보통, 이번 달은 토끼띠가 감정적인 일로 고민하는 시기입니다. 사실 토끼띠가 감정을 잘 못 알아보고 좋아한다고 느낄 때도 있지만, 가끔은 토끼띠가 조금 싫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토끼띠 사람들은 6월 내내 이런 고민에 빠지고 감정적인 생각이 가장 많고 행동도 가장 많으며, 사실 토끼띠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을 알아보려고 안달이다.이번 달은 토끼띠로서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도 중요하다.
 

7월 토끼띠 운세: 어려움을 나눈 친구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집니다.  
7월의 토끼띠에게는 진정한 친구가 옵니다. 7월달 토끼띠는 생활이 힘들지만 진짜 친구가 토끼띠와 함께 지낼 예정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곁에 있는 친구를 잘 대해 주십시오. 자신에게 정말 좋은 영향을 주는 사람을 옆에 둘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8월 토끼띠 운세: 좋은 일이 끊이지 않습니다.
재물운이 좀 더 왕성해지는 달 입니다. 8월은 토끼띠와 관련하여 돈 소식이 많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풍성해지는 달 입니다. 하지만 돈이 새어나가면 곤란한 일이 생겨날 수 있으니 재물 단속을 잘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가 타인에게 돈을 빌려주면 곤란한 일이 생길 것 입니다. 피치못하게 빌려줘야만 한다면, 빌려주되 못 받는 돈이다 라고 생각하고 빌려주시기 바랍니다.  

 



9월 토끼띠 운세: 잠깐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9월의 토끼띠는 여유를 갖질 수 있씁니다. 아니, 휴식을 취해야만 하는 시기입니다. 1월부터 8월까지 쉬는시간 없이 달려왔기 때문입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위축되거나 긴장되었던 마음을 내려 놓으시고 부담을 떨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신감도 충전하고 좋은 곳에 여행도 다니며 마음을 추스리시기 바랍니다. 시야를 넓혀 스트레스를 해소하면 2022년의 마무리를 잘 하는 밑거름이 될 것 입니다. 

10월 토끼띠 운세: 방심은 금물입니다. 항상 조심하십시오. 
10월에는 토끼띠의 운이 나빠져 방심하면 안됩니다. 많은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달 이기 때문에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걷는 심정으로 하나하나 수행하는 일들을 체크하고 진행하기 바랍니다. 용감하게 부딪히는 것 보다 하나하나 체크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토끼띠 운세: 기회가 많습니다.  
11월 토끼띠에게는 기회가 많습니다. 머뭇거리고 우유부단한 성격이 일을 그릇칠 수 있으니 일을 빠르고 확실하게 처리하기 바랍니다. 기회가 많기때문에 실패할 확률은 적지만, 좀 더 확실한 것에 투자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단, 욕심을 부리는 것은 안 됩니다. 

12월 토끼띠 운세: 사기를 조심하십시오.  
2022년은 토끼띠에게 전반적으로 좋은 한 해입니다. 단, 12월을 조심해야 합니다. 1월에서 11월까지 벌었던 행운을 12월에 모두 날릴 수 있습니다. 12월에는 2가지만 조심하면 됩니다. 사기 / 자만심. 사기와 자만심을 조심해야 합니다. 결코 거만해지면 안되며, 거만하고 자만하는 마음을 먹는 순간 사기의 그림자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방심하지말고 지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