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카프리 홀딩스, NPC 인터네셔널, 리우드, 이집트, 독일 : 코로나 이후의 전망

반응형

코로나바이러스는 전례 없는 속도로 세계 경제에 충격을 줬습니다. 아래는 7월 1일 수요일, 바이러스 관련한 세계, 회사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카프리홀딩스 :

베르사체, 지미 , 마이클 코스같은 브랜드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1분기 회계 매출이 전년 대비 70%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망은 매장 폐쇄때문이라고 했으며, 적은 도매과 매장의 재개장에 따른 회복이 느림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카프리는 아메리카 지역에 있는 455개의 소매점 70%가 문을 열었다고 했고, 2분기 말까지 나머지 매장의 대부분이 재개장할 것을 기대했다고 합니다. 카프리는 아시아와 EMEA 지역에 점포의 98%가 있습니다. 

NPC 인터네셔널 : 
피자헛과 웬디스 레스토랑의 최대 가맹점인 NPC 인터내셔널은 11장 파산 보호 신청을 했습니다.

 

Leawood: 캔자스주에 있는 리우드는 30개 주와 Columbia district에 3만6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리우드는 부채를 줄이고 지주들과 협상하는 동안 1600여 곳의 입지를 개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

이집트는 수요일 카이로에서 3개월 만에 처음으로 공항, 이집트 박물관, 피라미드를 다시 열었습니다. 이집트에어는 2,000명의 승객들이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이후 처음으로 정기 항공편인 14편의 국제선으로 카이로 국제공항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타파 와지리 고대유물총회 사무총장은 7월 1일 수요일 24개의 박물관과 관광지가 다시 문을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유적지 리스트 : 박물관, 기자 피라미드 Giza pyramids, 카이로의 살라딘 성채, 카르낙의 고대 신전, 룩소르의 하츠셉수트 모투리 신전.

참고로, 이집트의 경제는 국내 총생산의 12%를 차지하는 관광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독일 :

독일은 EU  최대 11개국의 여행객에 대한 제한을 완화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EU가 추천한 명단은 아닙니다. 독일 입국에 제한이 없은 수 있는 나라들은 호주, 조지아, 캐나다, 몬테네그로, 뉴질랜드, 튀니지, 태국, 우르과이, 일본, 중국, 한국 등임. 단, 독일에서 허락해야 입국 가능하다네요. 

 

반응형